[STN스포츠] 이상완 기자 =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2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효민은 골프웨어 스타일을 소화했다. 화보 관계자는 "사이판에 위치한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 화보 촬영을 했다"며 "효민이 프로페셔널 못지않은 스윙 자세와 트렌디한 라운딩룩을 완벽 소화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월 한 매체는 효민과 축구선수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가 지인의 소개로 친분을 나누다 지난해 11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효민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
[STN스포츠] 이상완 기자 = 배우 정호연이 한국 최초로 '제 28회 美 SAG(미국배우조합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가운데 정호연의 패션 스타일, 특히 '댕기' 패션이 화제다.27일(현지시간) LA에서 개최된 SAG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배우 노조인 배우조합이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제작가조합상(PGA), 감독조합상(DGA), 작가조합상(WAG)과 함께 4대 조합상으로 손꼽힌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만큼 수상의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미국배우조합상에서 한국 최초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정호
[STN스포츠] 이상완 기자 =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선물을 제안한다.제이에스티나는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2 SPRING 시즌 화이트데이 광고컷을 추가로 공개하며 다가오는 봄의 설렘을 전했다. 흩날리는 꽃잎들 속 아이유가 핑크색 드레스에 매치한 주얼리는 ‘제이리본(J.RIBBON)’ 컬렉션으로 러블리한 하트 쉐입이 특징이다.‘제이리본’은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인 리본 모티브에 ‘축하’와 ‘선물&
[STN스포츠] 이상완 기자 =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가 배우 혜리와 함께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이번 캠페인은 가든 드림(Garden Dream) 이라는 테마로 싱그러운 정원 속에서 혜리의 기분 좋은 상상과 봄의 설레임을 함께 담아냈다. 영상 속 혜리는 상상 속의 정원으로 들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에도 봄을 물씬 느끼게 해주었다.제이제이지고트의 뮤즈 혜리는 브랜드의 주력아이템인 트위드 소재를 바탕으로 화사한 블라우스와 핑크 슈트 셋업, 플레어 스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지방시(Givenchy)가 청담동에 위치한 멀티 스토어 분더샵에서 익스클루시브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윌리엄스(Matthew M. Williams)와 브리티시 출신 아티스트 이완 맥팔런(Ewan Macfarlane)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자인된 새로운 팝업 공간은 매튜가 지방시를 통해 보여주는 상징, 기호와 코드를 강조하며 새로운 브랜드의 이미지를 보여준다.윌리엄스의 기본적인 주축을 이루는 하드웨어(Hardware)와 4G 상징을 바탕으로 윤기 나는 크롬 카
[STN스포츠=이상완 기자]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2021 봄/여름 컬렉션 캠페인이 베일을 벗었다.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실내와 실외, 자연과 패션, 대조적인 두 개의 세계를 다양한 관점을 통해 하나로 단결 시켰다. 버버리가 지난 1월 선보인 2021 봄/여름 패션쇼의 장소였던 숲속에서 촬영된 모델들의 사진과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사진을 나란히 배치하여 이분법 테마를 더욱 증폭시켰으며, 배경에 따라 달라지는 컬렉션의 모습을 그려냈다.이번 캠페인은 버버리의 2021 봄/여름
[STN스포츠=이상완 기자]로맨틱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ROSEMONT)이 봄 향기 물씬 나는 2021 SPRING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로즈몽은 'La vie en Rose'라는 슬로건으로 모든 여성들의 장밋빛 인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이와 함께 플로리스트 컨셉의 꽃 향기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광고 컷을 함께 선보였다.이번 시즌 로즈몽은 빈티지한 회중시계 디테일의 14K 코인 목걸이, 따뜻한 색감의 14K 로즈골드 물방울 스톤 귀걸이 그리고 클래식한 매력의 앤티크 터치 로즈
[STN스포츠=이상완 기자]2021 S/S 시즌,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와 ‘수지’가 함께한 봄 컬렉션 화보의 전체 이미지가 드디어 공개 되었다.선 공개된 티저 이미지로 폭발적 반응을 끌었던 이번 화보는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는 미모의 수지와 상큼한 무드의 게스 봄 신상품들이 어우러져 다가오는 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컷에서는 트위드 자켓과 프릴 블라우스 등 올 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상의 아이템들을 비롯해 익스트림 와이드, 붓컷
[STN스포츠=이상완 기자]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처음으로 국내에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여성 및 남성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이를 통해 코치의 신상품들도 쉽게 확인이 가능해졌다. 그 중 이번 봄 시즌 신상품인, 코치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호보 스타일의 에르고 백을 클릭 한 번으로 구매할 수 있다.코치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도 오프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패키징 서비스 및
[STN스포츠=이상완 기자]김소연의 화보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청아재단 이사장 ‘천서진’ 역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배우 김소연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팔색조 매력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긴 생머리와 옅은 메이크업으로 청초하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보이는 것은 물론, 핑크,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의 의상들을 찰떡 소화하며 러블리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으
[STN스포츠=이상완 기자]지난해 드라마 ‘사생활’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며 화제를 모았던 김효진이 이번엔 화보 여신으로 돌아왔다. ‘사생활’에서 매회 화려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화보 속 김효진에게선 싱그럽고도 우아한 봄의 기운이 가득 느껴진다.데뷔 20년 차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화보에서 김효진은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꾸준한 자기관리로 일궈낸 명품 비주얼과 탄탄한 피지컬은 모든 스타일링을 모델처럼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낸다.먼저 완벽한 비율이 돋보이는 블랙 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배우 오연서의 청초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컨템포러리 가방 브랜드 ‘루즈앤라운지(rouge&lounge)’는 오연서와 함께한 2021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오연서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시켜준 가방은 루즈앤라운지의 2021 SS시즌 제품으로, 우아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번 21SS 컬렉션은 혼돈의 시간을 넘어서 New epoque로 향하는 긍정의 힘을 담아, 대지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뉴트럴 컬러부터 뜨거운 햇살이 느껴지는 빈티지 트로피칼 컬러까지
[STN스포츠=이상완 기자]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 작년 발매한 미니 7집 앨범 를 통해 ‘살짝 설렜어’, ‘돌핀’ 등 수록곡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오마이걸 지호의 카리스마 눈빛의 심쿵 화보를 공개했다.빠져들 것 같은 강렬한 눈빛으로 촬영을 시작한 지호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며 화보 장인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평소 따라 하고 싶은 사복 여신으로 불리는 스타답게 볼드한 골드 액세서리와
(서울=뉴스와이어)취향 기반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2월 26일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오프라인 공간 BGZT Lab by 번개장터(브그즈트 랩)를 오픈한다.번개장터가 선보이는 첫 번째 오프라인 공간은 ‘스트릿 문화의 중심인 스니커즈’ 킬러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다양한 취향을 이어오던 번개장터가 중고거래의 트렌드를 오프라인 공간으로 확장하려는 첫 시도다.브그즈트 랩은 국내에 재고가 없거나 한정 판매가 된 구하기 어려운 스니커즈 모델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스니커즈 마니아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슈즈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알렸다.국내외 수많은 셀러브리티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21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이나은을 발탁하고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무드가 느껴지는 싱그러운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올해로 런칭 15주년을 맞이한 지니킴은 밝고 당당한 이미지의 브랜드 뮤즈 ‘이나은’을 통해 20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슈즈 브랜드로 봄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이나은의 상큼하고
[STN스포츠=온라인뉴스팀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금지된 구역에서 자유로운 일탈을 연상케 하는 이번 화보는 현아 특유의 대담하고 볼드한 누드 메이크업에 도발적 표정이 더 해져 전에 없던 색다른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현아는 화보 공개 전부터 개인 SNS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화보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워터 스테인 글로우’로 완성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2020년 F/W(가을·겨울) 상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다가올 시즌의 기대감을 높였다.레드페이스는 1966년 대한민국 최초로 암벽등산화를 개발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고가의 수입 소재 대신 뛰어난 방수,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와 이엑스 웜 앤 드라이 등 여러 자체 소재를 개발하며 재킷, 등산화 등 다양한 의류와 용품에 적용하고 있다. 또한 매 시즌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여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기획, 생산하려는 노력을 기울이며 끊임없는 연구개
(성남=뉴스와이어)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1000만개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지구환경 보호와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환경부와 한국폐기물협회가 공동 제정한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기념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법을 안내하고 동참을 권장하는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노스페이스는 국내 수거 페트병의 낮은 재활용률을 개선하는 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2019년부터 신민아와 소지섭 등 브랜드 홍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보다 멋스러운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 가을·겨울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 줄 2020 FW 아우터를 제안했다.긴 장마 후 찾아온 무더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지만 패션 업계는 이미 다음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실용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가을·겨울 시즌 상품이 기존보다 빠르게 시장에 출시되고 있는 것이다. 특히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플리스는 한 시즌 앞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패션 얼리버드족’이 주목하는 잇
[STN스포츠=온라인뉴스팀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배럴 프렌즈로 발탁된 전소미, 헨리의 화보와 함께 2020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공개된 화보에서는 이번 시즌 컨셉인 “DO BARREL IN THIS SUMMER!”에 걸맞은 청량한 이미지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전소미, 헨리가 착용한 2020 S/S 컬렉션은 래쉬가드를 메인으로 전개하는 워터 스포츠 웨어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인 유스 라인과 홀리데이 라인을 함께 스타일링하여 감각적인 서머룩을 제안한다.배럴 마케팅팀 김현수 팀장은 &ldq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