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 24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파격 프로모션 실시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 24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파격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뉴스와이어
  • 입력 2019.11.26 1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남성 뷰티 시장을 선두하고 빈지노를 브랜드 모델로 내세운 그라펜이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큰 할인 폭과 다양한 이벤트를 자랑하는 ‘그라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24일(일) 시작한다.

‘그라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24일(일)부터 27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상품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과 오 드 퍼퓸 라인이다. 특히 오 드 퍼퓸의 경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인기 상품인 만큼 할인 폭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하루 동안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원, 1만원 할인 쿠폰은 18시와 22시에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5000원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은 무제한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다. 쿠폰은 회원가입 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향수 구매 고객을 위한 추첨 상품으로 브랜드 모델인 빈지노가 공연하는 ‘2019 Monster M Festival’ 티켓도 준비되어 있다.

그라펜 측은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넉넉히 돌려드리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세이션 개요

세이션은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을 운영하는 회사다.

출처:세이션
언론연락처: 세이션 그라펜 마케팅 담당 안서준 파트장 070-4896-4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세이션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STN 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